Game

동물의숲 블랙핑크섬 공연장 퀄리티 무엇?

라니월드 2021. 8. 11. 12:10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숲에 블랙핑크섬이 생겼다고 해서 바로 꿈번지 통해 가봤었다. 며칠전에 광장쪽과 YG사옥 모습을 포스팅하다가 사진이 너무 많아 분량조절 실패로 불가피하게 나눠서 포스팅하게 되었다. 오늘은 퀄리티 대박이었던 공연장쪽 모습을 남겨볼까 한다. 블랙핑크 팬인데 닌텐도스위치와 동물의숲플레이를 하지 않아 직접 가보지 못해 궁금할 팬분들께 조금이나마 궁금증이 해소되길 바란다. 

동물의 숲 블랙핑크섬 꿈번지 : DA-3403-7703-9683

 

블랙핑크섬 더쇼 가는 길목에서 찍은 사진이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놀라운 세상이 펼쳐진다. 올라가기전에 분수쪽에서도 사진을 찍으며 구석구석 다 즐겨 줬다. 분수 색상은 블랙~! 블랙핑크와 어울리게 최대한 블랙과 핑크색상으로 섬 전체를 꾸며 놨다. 

계단으로 올라가 본격적으로 둘러보려는데 마주친 다른 팬. ㅋㅋㅋㅋㅋ BLACKPINK IN YOUR AREA!! 넘나 반가웠다 ㅎㅎ 나도 머리색도 핑크로 염색하고 갈걸 그랬나 순간 그런 생각이 들었다. 머리까지 깔맞춤을 했어야 했는데 아쉽다 ㅋㅋㅋ 조만간 또 놀러갈 생각인데 그땐 핑크 머리 하고 가서 즐겨야 겠다. 

블랙핑크 의상 전시

블랙핑크 의상이 전시되어 있다. 컴백 인터뷰때 입었던 의상 같은데 디테일 살려 놓은거 보고 감탄했다. 저 의상들도 마디에 올라와있음 좋았을텐데 입어 보고 싶었다 ㅎㅎ 바닥에 조명을 깔아놔서 밤에 봐도 예쁠거 같다. 

끼약 How Do You Like That 때 최애 의상이었던 한복~!! 너무 예뿌당~!! 이렇게 모동숲 마디로 구현해낸 의상도 귀엽고 예뻤다. 넘 입어보고 싶자냐!! >.,< 뒤에 멤버들 포스터가 있어서 누구 의상인지 더 잘아아볼 수 있었다. 

포토존

포토존도 잘 마련되어 있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공연을 열수도 없어 직접 만나볼 수 있는기회가 확 줄어들었는데 이렇게 게임 통해서 콘서트의 감동을 조금이나마 간접체험 할 수 있었다. 블랙핑크는 그런 아쉬움을 온라인 공연과 이런 이벤트로 잘 풀어내는거 같다. 근데 좀 더 바래본다면 신곡을 얼른 만나보고 싶다. 완성도 높이느냐고 천천히 신중하게 만드는건 알겠는데 블랙핑크 한창 예쁘고 멋질때 활동을 많이 해줬으면 하는 바램이다. 

굿즈샵

굿즈샵도 넘 귀엽자냐~!! 블랙핑크 멤버 얼굴이 새겨진 부채부터 귀여운 후드티셔츠들 화보집 등등 깨알같이 사랑스런 아이템들을 잘 배치해 놔서 누가봐다 여긴 굿즈샵이구나~ 라는 것을 알 수 있게 해놨다. YG 동물의숲에 완전 진심이란게 구경하면 할수록 느껴지고 또 느껴진다. 

레코드샵

이곳은 음반을 직접 들어볼 수도 있는 레코드샵 같은 느낌으로 꾸며 놨다. DJ 박스도 멋있게 블랙핑크 로고가 들어가 있어서 누가봐도 블랙핑크구나 라는 것을 알수 있다. 레코드 박스가 제일 제 기능대로 효과적으로 쓰인 순간이다. 동물의 숲 하면서 레코드 박스를 제대로 사용해 꾸며본적이 없는데 나도 레코드박스 활용해 잘 꾸며 봐야 겠다. 심플패널도 블랙 색상으로 사용하고 블랙핑크 포스터로 리폼해 새워놓으니 더 리얼하게 느껴진다. 

한켠에 이렇게 탬버린과 저거 이름이 뭔지 까먹었는데 무튼 들고서 공연장에서 흔들며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해놨다. ㅎㅎ

두근두근 공연장 들어서기전~!! 화환을 예쁘게 해놔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었다. 화환도 역시 분홍분홍한 꽃으로 리폼해 놨는데 너무 예쁘당

THE SHOW 공연장

짜잔~!! 이곳이 바로 공연장이다. 모동숲하면서 꿈번지로 이곳저곳 구경다녔지만 블랙핑크섬처럼 포스넘치는 공연장은 보질 못했다. 모동숲에서 본 공연장 중 제일 넓고 멋지다. 들어서자마자 가슴이 웅장해지는 느낌적인 느낌이였달까 ㅎㅎ

공연장에 내가 넘나 영입하고 싶었던 빙티가 있었다. 핡 탐난다. 마일섬에서 만날 수 있긴 한 걸까? 아무리 뺑이 쳐도 잘 나오지 않던 빙티 블랙핑크섬에서 만나다니 너무 반갑고 탐난다 ㅋㅋㅋ 공연장에서 춤도 추고 사진도 왕창 찍으면서 즐거웠다. 

대기실

이곳은 공연장 옆에 있던 공간인데 대기실인 모양이다. 체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음식과 커피머신 등이 준비되어 있고 열기를 식힐 수 있도록 선풍기가 준비되어 있는데 역시 블랙.핑크!! 깔맞춤 제대로당 ㅎㅎ

THE MOVIE 상영관

이 곳은 블랙핑크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더 무비 상영관이다. 사하라쿠폰?을 입구쪽에 나둬서 영화관람권 같은 느낌을 살려 놓았다. 역시 이곳에서도 심플패널이 큰역할을 한다 ㅎㅎ 

자판기도 블랙.핑크, 의자도 블랙, 핑크 모든게 믈랙핑크~!! 깔맞춤 넘 잘해놨자냐 근데 옥의 티인게 스피커였다. 대나무 스피커인데 색상이 블랙색상으로도 리폼할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다. 블랙핑크 섬은 봄으로 시간이 맞춰져 있어서 벛꽃나무를 볼 수 있었고 벗꽃이 흩날려 섬 분위기가 더 예뻤다. 

이 곳은 블랙핑크 자료실? 블랙핑크에 대한 정보, 사진집 등을 열람할 수 있는 공간인듯 보였다. 정말 깨알같이 너무 잘 꾸며 놨다. 구경하는 내내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다. 포스팅하다 보니 또 구경하러가고 싶어 이따 모동숲 플레이 해야 겠다. 섬꾸미기를 다하고 나서 더이상 할게 없어 접속을 잘 안했었는데, 블랙핑크섬과 8월 한달동안 하는 불꽃축제 때문에 다시 모동숲을 하게 된다. 이런 이벤트들이 있으니 끊을래야 끊을 수가 없다. 오늘도 역시나 분량조절 실패로 블랙핑크섬에서 찍은 사진을 다풀진 못했다. 다음에는 뮤비세트장 부분 사진들 풀러 와야 겠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