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모여봐요동물의숲 블랙핑크 섬 광장 & YG사옥편

라니월드 2021. 8. 7. 17:41
반응형

많고 많은 걸그룹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제일 좋아라하는 걸그룹이 바로 블랙핑크이다. 근데 내가 즐겨하는 게임에 블랙핑크 섬을 만들었다고 해서 완전 반갑고 너무 좋았었다. 그래서 그 소식 듣자마자 바로 블랙핑크 섬으로 가보았다. 사진이 많아서 나눠서 포스팅해야 할 거 같다. 하나하나 넘나 소중해서 사진을 엄청나게 찍었었다. 

블랙핑크 In Your Area 섬 꿈번지 DA-3403-7703-9683

설렘 설렘 두근두근. 블랙핑크 섬에 놀러갈때 원피스 입고 가지 말고 바지 상하의 나눠져 있는걸 입고가는 것을 추천한다. 블핑섬 마디로 어차피 상의를 갈아입기 때문에 브랙과 핑크로 깔맞춤하고 가면 잘어울리게 입고 돌아다닐 수 있다. 

내가 첨에 원피스 입고 갔다가 아차 싶어 다시 바지로 갈아입고 갔었다. ㅋㅋㅋ

마디에 접속해 보면 이렇게 후드티, 반팔티셔츠, 부채, 모자 등이 뜬다. 자기 맘에 드는 걸로 골라 입으면 된다. 나는 일단 다 저장했다 ㅎㅎ

본격적으로 둘러보기 전 먼저 지도를 살펴 봤다. 지도로 보면 세상 단순해 보이는데, 돌아다니다 보면 와 이걸 이렇게 꾸미다니 하며 감탄하게 된다. 주민들은 산리오 주민들이 눈에 띈다. 그리고 스트로베리, 미애, 빙티 등이 있다. 블랙핑크 섬에 어울릴만한 동물주민들인거 같다. 섬주는 블링크이고, 밑에 부캐는 YG 스태프였다 ㅋㅋㅋ 

주민센터 옆 깃발 아래서 한 컷~!! 섬 이름이 새겨져 있다. 블랙핑크 섬에 어울릴만한 분홍 바지와 블랙핑크 색상의 운동화를 신고 갔다. ㅎㅎ 블핑 마디 상의 모자랑 찰떡같이 잘어울리는 거 같다. 

본격적으로 구경하기 위해 광장을 벗어나 봤다. 바닥에 이렇게 깨알같이 블랙핑크가 새겨져 있어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다.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을 계속 찍게 된다. 

바닥을 하트무늬로 만들어 놨는데 예쁘당. 내 섬에는 동글동글한 길이 있는데, 나도 요로코롬 하트길을 만들어 봐야 겠다. 

자동차 침대도 이렇게 블랙과 핑크 색으로 깔맞춤 제대로 했다~!!

이곳은 블랙핑크 카페~!!

컵도 넘 예쁘다. 저 머그컵도 리폼할 수 있단 걸 이번에 알게 되었다 ㅋㅋㅋㅋ 나도 리폼해 봐야징 ㅎㅎ

생각보다 넘 예뻐서 감탄했다. 보는것보다 실제로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다보면 감동이 스멀스멀 밀려온다. 특히나 블랙핑크 팬이라면~!! 이런 소소한 재미에 감동까지 받을 수도 있다. 특히 더쇼 구간 갈때 가슴이 웅장해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여기는 블랙핑크 로고가 모양으로 심은 꽃밭에서 찍은 사진 이다. 예쁘게 잘꾸며 놨다. 


YG  사옥

 

이번에는 YG 사옥 구경~!  위 사진은 사옥 가기전에 잠시 쉬면서 사진 찍은 장소인데 이 곳에도 역시나 블랙핑크 로고와 팬클럽 이름이 들어간 쿠션 등으로 예쁘게 꾸며 놨다. 꽃은 역시나 블랙핑크~!! 웨딩케익과 웨딩양초도 분홍분홍해서 잘어울린다. 

그냥 지날칠 수 없어서 저 통나무 소파에 앉아 사진 찍었다 ㅎㅎ

YG 사옥 외관이다 가보고 싶었다 사옥을 이렇게 모여봐야 동물의 숲 통해 가보게 되다닝 블링크로서 넘나 감격스럽~!! 

들아가자마자 보이는 공간이다. 데스크 쪽인데, 데스크 뒤에 티비 화면으로 꽉 채워 놨다. 실제 사옥도 이렇게 화면으로 차있으려낭? 이렇게 게임통해 보다보니 실제로 더 가보고 싶어진다. 비교하면서 보고싶어졌다능 ㅎㅎ

이곳은 블랙핑크가 체력단련과 몸매 관리를 위해서 마련되어 있는 GYM이다. 런닝머신, 자전거, 볼 등 진짜 사옥 운동하는 공간이 이렇게 생기지 않았을까 싶을정도로 리얼하게 꾸며 놨다. 

이곳은 의상실? 이곳에 들어서자만자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Kill This Love 의상과 How do you like that, Ice Cream 의상이 진열되어 있었다. 들어서자마자 바로 알아볼 정도로 디테일을 잘 살렸다. 블랙핑크 섬 YG 직원 중 누가 꾸민건진 모르겠지만 넘나 잘꾸미셨다. 

넘 예뻐서 좀 더 확대해서 찍어봤다 ㅎㅎ 

이 곳은 연습실인거 같다. 종종 블랙핑크 안무연습 영상을 봤을때 이런 배경이었던거 같은데 그 느낌을 최대한 살려 놨는데, 이곳 들어섰을때도 바로 어 여기 연습실? 이렇게 바로 튀어나왔었다. 

2층은 사무실이다. 각종 트로피와 블랙핑크 멤버들 포스터, 사무실 가구, 사무용품등으로 역시 리얼하게 잘 꾸며 놨다. 진짜 YG 사무실이 이렇게 되어 있을 것만 같다. 

지하실은 바로바로 녹음실~!! 티비에서 종종 봤었던 YG 녹음실 느낌을 넘나 잘살린거 같다. 어두워서 녹음할때 몽가 편안하게 할거 같은 느낌이다. ㅎㅎ 

녹음실 마이크 앞에서 이렇게 사진 찍어봤다 꺄~!! 넘 셀레인다. 역시나 분량조절 실패하고 말았다. 사진을 줄인다고 줄였는데 넘 많아서 나눠서 포스팅해야한다. 오늘은 블랙핑크섬 광장 쪽과 YG사옥 편을 포스팅해 봤는데 조만간 다른 곳도 포스팅하러 올거다 ㅎㅎ 모동숲 살짝 동태기 왔었는데 다시 타오르게 만들어 주는군~!! 

반응형